세상속으로

선한 영향력 이한철

빈 마음의 넉살 2020. 7. 2. 23:13

제가 파견 나가 있는 기관에서 지역사회 상생협력 지원사업을 발굴하여

 

대학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돌보는 사업도 있습니다.

 

뜬금없는 사업 소개라니... ㅎㅎㅎ

 

 

제가 이한철X나우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 장미라는 곡을 듣고

 

귀로만 듣고 있노라니...  내가 사랑하는 이한철이 왜...  이런 생각을 했었더랬습니다.

 

불독맨션의 이한철이 맞나? 의구심도 들었습니다.

 

그 모든 의문이 유튜브 영상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이한철...  그는 대단한 사람입니다.

 

나우 프로젝트... 를 있게하는 프로젝트

 

 

장미를 같이 부른 알로하하하 합창단은 경도 인지장애를 가지신 분들입니다.

 

아~~~ 멋진 놈...  

 

 

올해는 암경험자들로 구성된 합창단을 구성하여  음원을 발표합니다.

 

얼마 전 지역사회 상생협력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 참석했다가 이한철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전 한없이 부끄럽고...

 

그도 여러 단체 후원을 받아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지역사회 상생협력 지원사업도 대학의 재능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것이죠. 

 

어르신 건강 돌봄, 지역 상권 개선 등등...

 

비슷한 선한 영향력...

 

 

 

평균 연령 77세의 음원 들어보시죠...

 

 

 

 

 

장미(2019, 이한철X나우 with 알로하하하 합창단)

 

작사 김미선 작곡 이정선/백순진

 

당신에게선 꽃내음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때 당신을 부를 때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 못 이룬 나를 재우고 가네요
어여쁜 꽃송이 가슴에 꽂으면
동화 속 왕자가 부럽지 않아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때 당신을 부를 때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사족> 지역사회 상생협력 지원사업은 부산광역시 대학협력단과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함께 합니다.

'세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힘냅시다.  (0) 2020.11.27
가을 달밤에 하늘을 보다  (0) 2020.10.06
우연...  (0) 2020.06.14
지갑을 잃어버리고...  (0) 2020.06.03
잘 모르는 신나는 음악  (0) 2020.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