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야기

다시 결성된...

빈 마음의 넉살 2014. 9. 25. 02:39

추석무렵 반가운 소식하나....

 

더 클래식이 돌아온답니다.

 

더 클래식의 멤버야 달랑 2명이었고 거의 김광진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했지만...

 

앨범 구성이나 편곡에 대한 개입이 필요하죠... 독재는 좋지 않습니다. ^^

 

 

 

그 당시 더클래식 1집이나 2집의 엄숙(?)한 곡보다는 저는 재기발랄한 곡이 좋았습니다.

 

마법의 성이라는 메가히트곡이 있긴 하지만 저는 제리제리고고가 더 좋았습니다.

 

피가 뜨거워 그랬나 봅니다. ㅋ

 

 

 

 

그 후 3집에서 살리에르의 슬픔이란 곡을 듣고... 김광진이라는 음악가의 진정한 팬이 됩니다.

 

김창기의 본디오빌라도의 시간이란 곡과 함께 제 기억에 독특하게 자리잡은 곡인데요...

 

이 사람의 다재다능과 유식(?), 감성을 잘 알 수 있는 곡입니다.

 

 

 

다재다능과 유식으로 본다면 유희열이 소속된 안테나뮤직의 루시드폴(조윤석)이 있긴 합니다.

 

저와 같은 화학공학자인 이사람은 그 어렵다는 유럽박사에...

 

스위스 화학회 고분자과학부문 최우수논문발표상에, 특허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하고 있다는 것...  나는 뭐했나... ㅜㅜ

 

 

 

김광진도 S증권에서 엄청난 활약을 했었죠....   음악활동을 병행하면서...

 

그리고 예전에 출근길에 듣던  KBS2라디오 경제포커스를 시골의사 박경철 후임으로 맡기도 했었죠.

 

그를 마지막으로 경제포커스는 문을 닫긴 했습니다만...

 

진짜 다시 돌아온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유튜브에 티저 영상도 공개되던데요.  

 

 

 

나이가 들어갈 수록 느린 곡이 좋습니다.

 

그의 곡 중에 이소라 1집에 수록되었다가 자신의 2집에 다시 수록한 처음 느낌 그대로입니다.

 

노래야 이소라가 잘 불렀지만...

 

감성은 이 남자도 좋습니다.

 

 

 

 

 

 

 

 

 

처음 느낌 그대로

 

작사 이소라 작곡 김광진

 

남다른 길을 가는 내게 넌 아무말하지 않았지
기다림에 지쳐가는 것 다 알고 있어
아직 더 가야 하는 내게 넌 기대할 수도 없겠지
그 마음이 식어가는 것
난 너무 두려워
어제 널 보았을 때 눈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차마 내가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어제 널 보았을 때 눈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차마 내가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음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고 싶다...  (0) 2014.12.10
마왕과 어울리지 않는...  (0) 2014.11.04
길에서 만나다...  (0) 2014.09.02
돌아왔으나 ...  (0) 2014.07.07
평범한 남자의 유치한 노래  (0) 2014.03.06